Korea Flower Park

Welcome to the Autumn Flower Festival.

  • Autumn Festival
    September to October
  • Press Release

Press Release

Search posts
보령 명천종합복지관 어르신과 함께 떠나는 행복한 날 애(愛)행사 가져_[펌] 19.10.27 중도일보
Korea Flower Park Hits:852
2019-10-27 16:48:09

 

명천
명천종합복지관(관장 장희경)은 지난 25일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 32명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을철 나들이에 행복한 날 애(愛) 행사를 가졌다.

 

명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희경, 이하 복지관)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32명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한 가을철 꽃 나들이 ‘행복한 날 애(愛)' 행사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복지관은 지난 25일 태안 코리아플라워파크를 방문한 어르신들은 자연을 만끽하며, 다양한 식물과 꽃 앞에서 기념사진 촬영을 하였으며, 꽃향기 속에서 행복한 추억의 시간을 보냈다는 것.

또 안면도 놀샘터에서 족욕체험, 떡케이크만들기 진행함으로 써 그동안 쌓인 피로를 풀어내기 위한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며 함께 떠난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려 웃음이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나들이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거동이 불편해 야외 나들이는 꿈에도 생각하지도 못했다”며 “직원과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가을 경치 구경을 하니 오늘 하루 너무 행복했고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장희경 관장은 "나들이를 다녀오신 어르신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일상생활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SNS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