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Welcome to the Tulip Festival.

  • Tulip Festival
    4.14~5.11
  • Press Release

Press Release

Search posts
21년 전통의 태안 안면도 맛집 ‘온누리회타운’ 봄철 입맛 사로잡는 주꾸미요리 선보여_[펌] 20.05.04 스마트경제
Korea Flower Park Hits:83
2020-05-09 17:17:41

[스마트경제] 설레이는 봄날에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떠나면 좋은 여행지로 ‘2020 태안 세계튤립공원 축제’가 열리는 안면도는 어떨까.
 
안면도에 가면 꽃 축제 외에도 꽃지해수욕장, 자연휴양림, 꽃게다리 등 볼거리가 가득하며 제철 먹을거리도 풍부하다. 특히 꽃게다리가 있는 안면도 백사장항에 가면 봄철 입맛 사로잡는 주꾸미 요리를 맛볼 수가 있다. 봄철 보양식으로 으뜸인 주꾸미는 타우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 속의 해독기능을 돕고 콜레스테롤 감소와 피로 회복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1년 전통이 있는 안면도 맛집인 ‘온누리회타운’에서 선보이고 있는 ‘주꾸미 회세트 메뉴’는 제철 주꾸미 샤브샤브와 싱싱한 활어회 모두를 맛볼 수 있어 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회와 주꾸미 그리고 싱싱한 제철 해산물들을 비롯한 다양한 부메뉴들이 한 상 가득 채워져 나오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가 매우 쏠쏠하며 가족 단위 손님에게도 적당한 메뉴이다.
 
업체 측은 “안면도 백사장맛집 온누리회타운은 주꾸미요리 말고도 안면도 게국지, 꽃게탕 맛집으로 찾는 손님들이 많다”며 “손맛 좋은 것으로 알아주는 주인장의 내공이 깃든 깊고 감칠맛 나는 육수에 태안 바다에서 수확한 싱싱한 꽃게가 들어간 음식이라 맛이 좋을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태안 안면도 횟집 온누리회타운의 관계자는 “찾아주시는 모든 손님께서 음식을 드시고 더욱 건강해 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좋은 재료에 맛과 정성을 다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누리회타운은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백사장1길 창기리 백사장항에 위치해 있으며 1층부터 3층 모두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다. 저녁 시간에 방문하면 아름답게 빛나는 해상인도교(대하랑꽃게랑다리) 야경명소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식사 예약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온누리회타운 대표전화를 이용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정민 기자 kjm00@dailysmart.co.kr

출처 : 스마트경제(http://www.dailysmart.co.kr)
SNS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