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Welcome to the Tulip Festival.

  • Tulip Festival
    4.13~5.12
  • Press Release

Press Release

Search posts
[펌] 19.05.09 이투뉴스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Hits:2
2019-05-17 14:19:25

안면도펜션 ‘네르하펜션’, 힐링과 추억 모두 충족하여 여행객에게 큰 인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봄바람과 함께 떠나는 추억가득한 안면도 여행이 인기를 얻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 동료들과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가정의 달을 맞아 힐링과 추억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국내 여행지 안면도로 사람들의 발걸음이 집중되고 있다.

봄이지나가고 여름이 다가오는 계절에 꽃내음 가득한 여유롭고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기에도 좋아 여행객들의 마음이 잔뜩 들뜨기 마련이다. 그중 탁 트인 바다가 주는 청량함은 물론, 도심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이색 체험들로 가득한 태안은 해마다 많은 이들이 찾는 인기 만점 여행 명소 중 하나이다.

만약 여행 속 안락한 휴식이 그립다면 태안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 잡은 안면도 펜션 '네르하펜션'에서 편안히 머물렀다 가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해안선을 따라 그림같이 펼쳐진 태안의 푸른 바다는 그 간의 쌓여있던 몸과 마음의 피로를 스르르 녹여주고 본격적으로 푸르른 거리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며 깜깜한 밤엔 아름다운 오색빛깔로 물들이는 태안빛축제와 태안튤립축제는 현대인들의 묵은 스트레스까지 싹 날려주기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원한다면 태안 바다의 멋진 자연 풍경을 배경 삼아, 이색 갯벌체험부터 짜릿한 손맛의 바다낚시와 좌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도 얼마든지 가능해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여유를 만끽하기에도 좋다.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객실과 쾌적하고 넓은 수영장, 족구장, 휴게실에 탁구, 당구, 다트 등 여행객들을 위한 시설도 골고루 갖춰져 있어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 수 있음은 더할 나위 없고, 펜션 인근으로는 바다낚시, 갯벌체험 등을 비롯한 태안빛축제, 쥬라기박물관, 안면암, 꽃지해수욕장,아이들을위한 패총박물관 등의 주요 명소가 즐비해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보다 편리한 여행을 위한 서비스 혜택과 함께 펜션을 찾는 여행객들의 또 다른 즐거움을 위해 마련한 숙박후기만 남기면 영화예매표 2매 증정 이벤트도 함께 알아두면 더욱 유익하다.

저작권자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SNS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