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Welcome to the Tulip Festival.

  • Tulip Festival
    4.13~5.12
  • Press Release

Press Release

Search posts
[펌] 19.05.04 농업경제신문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Hits:12
2019-05-17 14:07:43

1세대 게국지 전문점으로 알려진 ‘시골밥상’ 국내산 식자재만을 사용하여 안면도 맛집으로 자리매김

 

center

태안에 위치한 안면도는 이름의 유래를 보면 편하게 잘 잔다는 뜻으로 숲이 우겨진 자연환경을 나타내는 지명이다. 더불어 안면도는 국내 유일한 해안국립공원으로 해안선의 곳곳마다 절경을 이루고 있고 물이 빠지면 갯바위가 들어나 조개, 게, 고동, 말미잘 등을 잡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안면도는 가족이나 친구, 연인과 방문하기 좋은 주말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데, 최근에는 태안 세계튤립축제까지 열리고 있어 더욱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면도의 수려한 자연경관이나 축제를 즐기게 되면 배가 고프기 마련인데, 안면도 게국지로 배를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꽃지해수욕장 맛집으로도 알려진 ‘시골밥상’은 안면도의 게국지를 대중화시킨 1세대 맛집으로 알이 많고 살이 풍부하기로 소문난 봄철 꽃게 중에서도 암 꽃게만을 사용하여 게국지를 조리하고 있는 곳이다.

또 국내산 식자재만을 사용하여 다양한 밑반찬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게국지,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 공기밥, 음료수가 제공되는 세트메뉴가 구비되어 있어 가성비 또한 뛰어난 곳으로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하여 관광지를 관람한 후 방문하기 용이하며, 넓은 주차장과 300석 규모의 좌석도 완비하여 동호회 등 모임을 갖기에 좋다.

이와 같이 맛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별다른 호객행위를 하지 않았음에도 안면도와 다른 지방에서도 맛집으로 정평이나 TV프로그램인 ‘잘 먹었습니다 식객남녀 시즌3’와 ‘모닝와이드’에도 방영된 바 있다.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관계자는 “식사 후 영수증을 지참하여 쥬라기박물관을 방문할 경우 입장료 할인도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재료 선정과 조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