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Welcome to the Tulip Festival.

  • Tulip Festival
    April
  • Press Release

Press Release

Search posts
[펌] 19.03.16 서울경제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Hits:361
2019-03-25 11:08:10

피크닉에서부터 할인 이벤트까지…봄나들이 떠나볼까

 

피크닉에서부터 할인 이벤트까지…봄나들이 떠나볼까
 
 
 

부쩍 따뜻해진 봄 날씨를 맞아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졌다. 숙박업체 등은 다양한 할인행사와 패키지를 선보이며 나들이객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오는 17일까지 봄꽃 얼리버드 기획전을 연다. 전국 봄꽃축제 명소 인근의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등 다양한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행사다. 폭발적인 호캉스 수요를 고려,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는 봄꽃여행 호텔 특가전을 추가 실시한다. 숙소와 함께 용인 에버랜드, 대구 이월드, 태안 세계튤립축제 등 할인 티켓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숙소도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 앱에서 오는 31일까지 후쿠오카 숙소 반값 특가전이 진행된다. 여기에 페이백 이벤트까지 맞물려, 결제금액 10%를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 내내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지역별 숙소 특가전이 게릴라성으로 열릴 예정이다.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국내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를 통해 봄맞이 투어패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부산광역, 금강백제권역, 충북힐링, 완도 등 투어패스 6종의 소인권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성인들도 기획전을 통해 전국 권역별 관광시설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은 프립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에서 세계여행’, ‘전국 버스여행’ 두 가지 테마로 나눠 총 16종의 단품 여행 티켓을 선보일 예정이며, 프립에서 예약 가능하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설레는 봄을 맞아 벚꽃축제, 매화축제 등이 열리는 전국으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많다”며 “이달부터 야놀자는 물론 야놀자펜션, 호텔나우, 레저큐, 여행대학 등 계열 서비스들과 함께, 봄 시즌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저 및 여행 상품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센트럴파크와 바로 인접해 있어 봄 나들이를 즐기기에 제격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봄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내마음 콩닭콩닭’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1박과 함께 도심 속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닭강정과 음료 2캔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국내 최초 해수공원인 센트럴파크는 연장 1.8km, 최대폭 110m에 이르는 인공수로에서 수상택시 및 투명카약, 파티보트, 오리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다. 5개의 테마의 정원이 조성돼있으며 광장, 보행자도로, 주변 녹지가 어우러진 그야말로 도심 속 낙원이다. 송도에는 센트럴파크 외에도 해돋이 공원, 솔찬공원, 미추홀공원, 송도달빛축제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있어 봄 나들에 제격이다. 해안가에 위치한 솔찬공원은 햇살이 반짝이는 바다 풍경과 일몰 추천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마케팅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을 완벽히 즐기고 싶다면, 오크우드 피크닉박스와 함께 인근 야외 ‘봄꽃 놀이’를 즐기거나, 혹은 초고층 객실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송도와 서해의 환상적인 전망을 편안히 즐기는 ‘스카이 피크닉’을 추천한다”며 “짧아서 더 아름다운 꽃의 향연, 이 봄 어떤 선택을 하셔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3~4월만 한정 판매하는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샌드위치와 마카롱, 에그타르트, 치즈 타르트 등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한 메뉴와 제철 과일로 채워진 디저트 타워에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주어진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1VGM3ZGW8N

SNS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