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Welcome to the Tulip Festival.

  • Tulip Festival
    4.13~5.12
  • Press Release

Press Release

Search posts
[펌] 19.03.24 폴리뉴스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Hits:24
2019-03-25 13:11:22

안면도 맛집 '꽃지꽃게집', 향토 음식 게국지로 태안 튤립축제 후 가볼 만한 곳 이목

 

 

 

낮이 차츰 길어지고 밤이 짧아지기 시작하는 봄은 초목의 싹이 트는 따뜻한 계절로, 봄을 알리는 꽃이 피기 시작하면 여러 봄꽃 축제가 열린다. 오는 4월 13일, 안면도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펼쳐지는 태안 세계튤립축제도 그중 하나다.

2019 태안 세계튤립축제는 관람객에게 많은 포토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선을 조성한 안면도여행코스로, 판타지 영화의 느낌이 드는 튤립밭뿐 아니라 열대지방을 연상케 하는 야자수 숲속, 물 위의 수상 정원, 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풍차 전망대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안면도가볼만한곳을 방문한 후 허기를 달랠 수 있는 곳으로는 꽃지해수욕장맛집 '꽃지꽃게집'이 있는데, 안면도맛집 꽃지꽃게집은 다른 지역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충청남도의 향토 음식인 게국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더불어 이곳에는 게장과 게국지, 새우장, 공깃밥이 들어간 세트 요리가 있기 때문에 여러 명이 함께 방문해도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으며, 모든 요리에 국내산 안면도 꽃게를 사용해 살이 튼실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안면도게국지맛집 꽃지꽃게집 관계자는 “현세대의 입맛에 맞게 구수하면서도 칼칼한 맛을 낸 게국지로 공중파 방송에 '메뉴 하나 바꿨을 뿐인데 대박 친 가게'로 소개되기도 했다”며 “특히 간장게장은 여러 가지 한방 재료를 사용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청아한 맛을 냈다”고 전했다.

한편, 맛집을 방문할 때는 맛, 품질, 원산지, 후기, 가격, 위치 등 여러 가지를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