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Flower Park

Welcome to the Tulip Festival.

  • Tulip Festival
    April
  • Press Release

Press Release

Search posts
[펌] 19.03.01 ZDNet Korea 보도자료
Korea Flower Park Hits:282
2019-03-25 09:59:07

야놀자, 봄낮이 여행 기획전 연다

전국 봄꽃축제 명소·일본 숙박상품 특가 판매

 

 

730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레저큐, 여행대학 등과 함께 다채로운 봄꽃여행 티켓 및 숙소 기획전을 선보인다.이르면 이달 16일 제주에서 개나리를 볼 수 있다. 가장 만개한 봄을 느끼게 해주는 벚꽃은 24일 남쪽에서 시작해 내달 10일 서울까지 점차 번져 올라올 예정이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는 이달 6일부터 17일까지 봄꽃 얼리버드 기획전이 열린다. 전국 봄꽃축제 명소 인근의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등 다양한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것으로, 서울·경기, 강원·충청·전라, 경상, 제주 4개의 권역으로 나눠 진행한다. 폭발적인 호캉스 수요를 고려, 이달 25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는 봄꽃여행 호텔 특가전을 추가 실시한다. 숙소와 함께 용인 에버랜드, 대구 이월드, 태안 세계튤립축제 등 할인 티켓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숙소도 특가 판매한다. 야놀자 앱에서 이달 31일까지 후쿠오카 숙소 반값 특가전이 진행된다. 여기에 페이백 이벤트까지 맞물려, 결제금액 10%를 포인트로 돌려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3월 내내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지역별 숙소 특가전이 게릴라성으로 열릴 예정이다.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국내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를 통해 봄맞이 투어패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로, 부산광역(부산?울산?경남), 금강백제권역(부여·공주·대전·익산), 충북힐링(단양·제천·충주), 완도 등 투어패스 6종의 소인권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성인들도 기획전을 통해 전국 권역별 관광시설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최저가 상품은 강원도 영월 지역의 대표 관광지 8곳을 3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영월투어패스 소인권으로, 기획전 기간 동안만 2천300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가자고에는 매화·산수유 축제 특가전도 마련된다. 매화축제가 열리는 전남 광양과 산수유축제가 열리는 전남 구례 지역의 숙소 및 여행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것. 기획전을 통해 해당 지역 호텔, 리조트, 펜션, 글램핑 등을 최저 3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축제 명소들을 잇는 당일치기 기차여행, 무박 버스여행 등 단품 여행상품도 판매한다. 여행 코스에 따라 셰프와 함께하는 매실 쿠킹클래스, 매화 액세서리 DIY 클래스, 산수유 꽃차 시음회 등 체험 프로그램과 교통편이 포함돼 있어 뚜벅이 여행자나 혼행족(혼자 여행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은 이달 13일부터 프립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을 운영한다. ‘서울에서 세계여행’, ‘전국 버스여행’ 두 가지 테마로 나눠 총 16종의 단품 여행 티켓을 선보일 예정이며, 프립에서 예약 가능하다.

 

국내 버스여행은 ▲원주 ‘산’ 뮤지엄 미술 여행 ▲충북 와이너리 투어 ▲충주 문화재 탐방 및 와인 여행 △삼척 맹방유채꽃마을 사진 여행 ▲양양 디제잉 뮤직버스 여행 ▲전주 걷기 여행 ▲군산 근대문화유산 여행 등이 마련된다. 서울에서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와인, 전통주, 세계맥주, 사케 테이스팅과 스페인 및 실크로드 미식기행, 미슐랭 스타 맛집투어, 을지로 뉴트로 탐방 등 모임이 4월까지 지속 진행된다.

야놀자 김혜정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설레는 봄을 맞아 벚꽃축제, 매화축제 등이 열리는 전국으로 여행을 떠나려는 이들이 많다”며 “이달부터 야놀자는 물론 야놀자펜션, 호텔나우, 레저큐, 여행대학 등 계열 서비스들과 함께, 봄 시즌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저 및 여행 상품들을 본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zdnet.co.kr/view/?no=20190301102039

백봉삼 기자 

 
 
 
 
SNS sharing